소프라노 황수미와 피아니스트 헬무트 도이치 (Helmut Deutsch), 독일 본(Bonn) 극장에서 가곡의 밤을 열다

소프라노 황수미와 피아니스트 헬무트 도이치 (Helmut Deutsch), 독일 본(Bonn) 극장에서 가곡의 밤을 열다

Sumi Hwang, Sopran, und Helmut Deutsch, Klavier, in einem Liederabend aus dem Theater Bonn.

한국 출신 소프라노 황수미는 2014년 브뤼셀에서 열린 퀸 엘리자벳 콩쿨에서 우승하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같은 해에 그녀는 미국에서 데뷔를 하였는데 워싱턴 언론은 '진주같이 또렸한 목소리', '하늘같이 높고 멋진 음색' 이라며 그녀를 극찬하였다. 또한 그녀의 독창회는 청중을 압도하는 성공적인 음악회라는 평을 받기도 하였다.

Sonostream.tv 에서는 2015년 초에 독일 본(Bonn)에서 열렸던 황수미의 가곡의 밤 동영상을 제공한다. 그녀는 본 극장 전속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슈베르트, 볼프, 라흐마니노프, 베르크, 슈트라우스 등 낭만파 시대를 대표하는 작곡가들의 곡들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Diana Damrau, Jonas Kaufmann 등의 스타들과 가곡연주를 가졌던 Helmut Deutsch 가 그녀와 함께한다.

황수미

황수미는 2014/15 시즌부터 독일 본 극장의 솔리스트로 활동하며 Mozart '마술피리'의 Pamina 역, Bizets '진주조개잡이' 의 Leila역, Händel '리날도'의 Almirena역 등을 훌륭히 소화해 내었다. 앞으로 계획된 역으로는 Puccini 투란도트의 Liu역, Mozart 코지 판 투테의 Fiordiligi역 등이 있다. 또한 그녀는 뮌헨 Rundfunk오케스트라, 서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SWR오케스트라 그리고 드레스덴의 Staatskapelle와 함께하는 다수의 음악회를 가지기도 하였다. 그녀는 다수의 가곡 리사이틀도 가졌었는데 그중에는 저명한 워싱턴 DC의 Phillips Collection 박물관에서 Jonas Vitaud와 함께 한 것 뿐만 아니라 봄베이, 룩셈브룩 그리고 한국에서 헬무투 도이치와 함께한 음악회도 있다.

Sumi Hwang
SOPRANO

Helmut Deutsch
PIANIST

Eric Schulz
FILM DIRECTOR

Franz Schubert
Ganymed
Erster Verlust
Gretchen am Spinnrade
Klärchens Lied
Rastlose Liebe


Hugo Wolf
Elfenlied
Gesang Weylas
Verborgenheit
Er ist’s
Sergei Rachmaninoff
Ne poy
Son
Zdes khorasho
Vesennie vodi

Pause

Alban Berg
7 frühe Lieder

Richard Strauss
Nichts
Die Nacht
Wiegenlied
Morgen
Cäcilie